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등급표★점핑추천

by 주식게이머 2019. 9. 5.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게임친구 동동입니다.

혹시 브라운더스트라는 게임 알고계신가요. 브라운더스트는 2017년 4월에 출시된 SRPG게임인데요. 일러스트가 예뻐서 기대를 많이했던 작품이었는데 이렇게 일러스트가 훌륭한게임은 유저들의 수집욕을 그만큼 자극하잖아요 그래서 어느정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야 하는데요. 브라운더스트는 너무나도 극악의 확률뽑기와 헬난이도를 보여주면서 많은 유저들을 실망의 구렁텅이로 밀어넣었었죠. 그런데 그런 브라운더스트가 점핑퀘스트 이벤트를 시작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점핑퀘스트는 7일간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5성,6성영웅들을 마구 퍼주는건데요. 그것도 랜덤이 아니라 영웅선택권을 줍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꽤나 파격적인 조건의 퀘스트인데요. 또한 신규유저 뿐만 아니라 복귀유저와 기존유저까지 모두 참여할수 있다고 하니까요. 또 이런 선택권 이벤트를 할때마다 등장해야하는게 최신등급표가 빠질수 없겠죠. 제가 항상 말하지만 공식카페의 모든정보가 다있습니다. 오늘 등급표 또한 직접 공식카페에 가입해 얻어온 정보입니다. 브라운더스트등급표를 검색해 들어오신분들이 대다수겠지만 혹시라도 아닌분들을 위해 브라운더스트가 어떤게임인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일단 플레이스토어에 나와있는 게임소개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용병이라는 영웅들을 이용해 던전을 탐험해 더욱 강해져나가는 전형적인 RPG게임인듯 합니다. 하지만 타게임과 다른점이 있다면 1성등급 영웅을 6성까지 진화시킬수 있다는점입니다. 이런 게임은 태생별등급에 얽매여 아무리좋은 5성이 평범한 6성이기가 쉽지않은게 현실이니까요. 그러나 브라운더스트에서는 모두가 6성이될수있기에 한계를 조금이나마 좁힌게 아닐까 싶습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의 기본 UI입니다. 왼쪽아래부터 영웅,성장,미션,커뮤니티,백과사전,상점 순으로 기본UI로 자리잡고 있구요 오른쪽 아래에는전투와 관련된 컨텐츠 대전,도전,캠페인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 위쪽으로 지금 핫하게 진행중인 점핑퀘스트도 보입니다. 기본 UI는 세븐나이츠나 이전에 포스팅했던 엘룬보다는 식상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그래도 개인적으로 브라운더스트의 일러스트는 꽤 마음에 드는편입니다. 위는 점핑퀘스트 보상으로 받을수있는 용병들입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제가 GIF속도를 좀더 빠르게 편집해서 굉장히 빠른속도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는 저거의 반정도의 속도로 진행된다고 보시면됩니다. 보시는거와 같이 브라운더스트는 턴제RPG형식을 취하고 이쑥요. 각 용병들의 스킬조합과 공격순서 등을 통해 전략적인 배치가 가능합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스킬쓰는 장면입니다. 화려한 일러스트에 비해 스킬연출에서는 좀 단조로운 느낌을 없지않아 받았습니다만 턴제RPG에 있어서의 아기자기한 전략적 재미는 분명히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용병들의 본 일러스트는 훌륭하다고 평가합니다.

저번 엘룬 등급표 포스팅에서 너무 신이나서 길게  끈 경향이 있어서 이번포스팅은 짧고 간결하게 핵심만 올리려고 합니다.

바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보시겠습니다. 출처는 브라운더스트 공식카페에서 유저:원딜응선생님이 올려주신 등급표입니다. 유형별로 잘 정리해놓으신걸 그대로 가져와서 모아놨으니 리세마라나 이번 점핑퀘스트진행할때 그대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출처 : 브라운더스트 공식카페 유저(원딜응선생)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출처 : 브라운더스트 공식카페 유저(원딜응선생)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출처 : 브라운더스트 공식카페 유저(원딜응선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