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오늘도 우라라 영원한 탱커 전사!

by 주식게이머 2019. 10. 4.

드디어 오늘도우라라의 공략이 후반부에 접어들었습니다. 눈깜짝할새에 캐릭터별로 공략을 포스팅했는데요. 이제 단 두직업만이 남아있습니다. 전사는 원래 초반부에 포스팅하려했는데 제가 전사대신 격투가를 선택하는 바람에 전사를 키우는게 느려져서 자연스럽게 포스팅도 늦어졌습니다ㅠ_ㅠ 그래도 늦었지만 막상 키워보니 역시 전사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고레벨로 갈수록 격투가보다 전사라는 평이 무엇인지도 알게되었구요. 그럼 바로 전사편 보시겠습니다.


1. 오늘도 우라라 전사 특징


오늘도 우라라의 전사입니다. 크, 역시 전사는 외관부터가 포스 넘칩니다. 개인적으로 남캐보다 여캐가 더 멋진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ㅎ_ㅎ 전사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빠지지 않는 직업군입니다. 파티에서는 더더욱 필수적인 직업이죠. 힐러가 없으면 파티진행이 어렵지만 탱커가 없다면 파티진행이 아예 되지않습니다. 그만큼 필수적인 직업군인 전사 ! 바로 보시겠습니다.


2. 오늘도 우라라 전사속성(스탯분배)


전사의 스탯분배는 격투가와는 조금 다릅니다. 격투가는 032 추천드렸었는데 전사는 023을 추천드립니다. 


3. 오늘도 우라라 전사 스킬추천


전사는 자기 등뒤의 파티원을 지켜야하는 중대한 사명을 가진 직업군답게 방어력, 실드효과, 적스킬차단 등의 효과를 가진 스킬이 유용하게 쓰입니다. 아래 스킬들은 많은 유저들이 유용하게 쓰고있는 전사 스킬추천 목록입니다. 항상 정답은 없으니 보스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가시방패(챠파다정글에서 획득가능) > 일정퍼센트의 방어력의 가시방패 효과를 획득한다. 가시방패가 파괴되면 정면의 적에게 일정량 공격력의 피해를 입힌다.


 소탕(챠파다정글에서 획득가능) > 정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1명에게 명중될때마다 쉴드를 획득한다.


우가우가(치와와협곡에서 획득가능) > 우가우가를 외치며 모든 적을 도발하고 실드를 획득한다.


사자후(치와와협곡에서 획득가능) > 거대한 포효로 적의 스킬 시전을 차단하고 피해를 입힌다. 차단 성공시, 차단확률이 증가한다.


지원(바토사막에서 획득가능) > 실드를 획득핳고 생명이 가장 낮은 파티원의 받은 피해를 분담한다.


울랄라(바바포해변에서 획득가능) > 울랄라를 외치며 다른 파티원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자신의 방어를 최대한 떨어트린다.


돌주먹(유리아화산에서 획득가능) > 적에게 주먹을 휘둘러 피해를 입히고 적을 날려 공중에 띄워버린다.


동원작전(샨파드정글에서 획득가능) > 모든 파티원을 격려하며 아군의 공격력을 끌어올린다.


4. 오늘도우라라 전사 클릭카드



전사 클릭카드




5. 전사 정제옵션


전사 정제는 자신이 든든한탱커로 뒷받침 해주고 싶다 >방,체,차 격투가같이 딜탱의 역할을 하고싶다 > 공,치,차 후반부로 갈수록 딜이 부족해서 격노가 터지면 파티가 다 같이 터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전략을 짜주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여기까지 오늘도우라라의 전사 공략편 보셨습니다. 오늘 유독 날씨가 좋아서 집근처 산성에 올라가서 글을 써봤는데 이런게 행복인가 싶더라구요. 파란하늘과 푸르른 경치를 눈앞에두고 돗자리 하나 깔고 노래까지 틀어놓으니 글쓸 마음이 절로 들더라구요. ㅎ_ㅎ요즘 가을날씨가 아주 쾌청하니 좋은데 유저여러분들도 소중한사람들과 훌쩍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우라라의 캐릭터별 공략이 거의 끝나갑니다. 마지막 직업인 마법사와 샤먼까지 남김없이 포스팅할테니 기대해주세요.


댓글